건설 중
GO BACK!대련환구광산주식회사는 중국에서 제일 먼저 규회석을 발견하고 규회석을 수출/가공의 공백을 매웠으며 중국 북방지역의 가장 큰 규회석을 생산/연구/수출하는 기지이기도 한다. 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환구광산은 광산물을 채굴-가공-정밀가공-판매까지 일체화하는 종합적인 고신기술기업이 되었다. 천연규회석/야금보조재료/기능성 플라스틱 마스터 배치를 주요업무로 하고 있으며 수미석/활석/중정석/운모/규조토/비석등 30여개 비금속광산물을 경영하고 있다.
환구광산이 개발한 규회석 광물섬유를 플라스틱 제품과 혼합하여 적용하면 수지의 각종 성능을 현저히 향상시킬 수 있으며 뚜렷한 생태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이 제품은 해외에서 멀리 판매되어 있고 특히 한국/일본과 같은 아시아 시장에서 수출량은 1위로 업계중에 꾸준히 자리 잡고 있다.
2015년, 환구광산은NEEQ(National Equities Exchange and Quotations)에서 성공적으로 상장해(스톡 코드 833285),자본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산업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시작했다.
장몽현은
동북대학교의채광학과를졸업한고급엔지니어이다.
동북대학교의 채광 학과를 졸업한 고급 엔지니어이다. 현 중국비금속광공업협회의 부회장/중국규회석전문위원회 회장/대련환구광산주식회사 사장직을 맡고 있다.<비금속광><중국비금속공업><비철금속>등에 논문을 여러 차례 발표했으며 '침상규회석분(단섬유보강제)가공기술의 연구 /'초미세백-초미세규회석분의 연구' 등 10여 건의 발명 및 <외부청정제 및 그 제조법><복합 광물 섬유와 그 제조 방법>등 실용적인 신형 특허를 신청하여 취득하였다.
1948년: 길림성 이수현에서 태어났다.
1976년:동북공학원(현 동북대학교) 채광학과를 졸업했다.
1979년: 길림성 이수현 대딩산 동광산의 부광장 및 보조 엔지니어를 역임하였다.
1980년:중국에서 처음으로 규회석 광물을 발견했다.
1982년:규회석의 업계기준 및 검출방법을 제정하는 데 주도하여 참여하였다.
1993년: 대련환구광산주식회사 및 중국규회석전문위원회를 설립하여 협회회장을 역임했다.
1998년:길림성의 모범 노동자로 선정되었다.
2012년:대딩산신재료유한공사를 투자하여 설립했으며 합성규회석의 생산 및 수출 업무를 시작했다.
2017년:선진 R&D센터는 중국 '비금속광업기술센터'로 선정되었다.
‘과학발전 녹색발전’
회사가 설립할 때부터 기술 연구를 중시해 왔으며 지금까지 연구 개발 센터는 연구실 3개,검사 센터 하나,시생산 공장 하나를 확립했다. 연구 개발자들은 지질, 기계, 농업, 환경 공학 및 고분자 등 여러 분야를 망라하고 있으며 주요 적용 방향은 기능 재료, 복합 재료 및 친환경 재료이다. 회사는 중국지질대학교, 청도과기대학교, 하얼빈이공대학교,플라스틱 가공공업협회 및 비금속광협회 등과 같은 과학 연구 대학교과 연구 기관간의 폭넓은 협력을 하고 있으며 비금속 기능 광물의 다분야 응용에 대해 끊임없이 깊이 있게 연구하고 있다.